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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은 비용으로 높은 광고효과를 노리자
작성자 : 이지 작성일 : 2006.08.23 18:23 조회수 : 2734
1. 정식적으로 검색엔진 카테고리 등록은 하셔야 됩니다.

노출수는 거의 없지만 사이트가 살아있는한은  유용하니깐요.

 

2. 그리고 검색엔진에 오버츄어나 키워드 광고입니다.  가끔 찾다보면 사람들의 수요가 적어 돈은 적게 들지만 그것만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를 판다면 "자동차"라는 키워드는 비싸겠죠? 그러나 "중고포니2" 이런 키워드는 값이 거의 나가지 않습니다. 물론 그 키워드를 클릭해서 들어오시는 분에 대한 상품 구매율은 상당히 높아 지겠죠..

 

3. 카페나 블로그를 통한 광고입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 보셨어면 알겠지만  카페나 블로그에 속한 글들이 검색에 상당히 올라 옵니다.

즉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 회원가입을 올리는 것도 좋겠지만 특정 상품설명들을 올려 검색확률을 높이는 것도 주효합니다.

 

4. 메일 광고가 있습니다. 이런 광고는 한 번쯤 해보시는 것도 경험상 유용합니다.

 

5. DM 발송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DB발송은 특정 타겟을 정해 놓고 하시면 됩니다.

가령 사무용품을 판다라고 하면 상공회의소나 기타에 가셨어 새로 오픈하는 업체들의 목록을 구합니다. 이곳에 DB을 발송하면 성공율은 높아집니다.

 

6.제휴마케팅서비스를 적절히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출처 : '인터넷홈쇼핑에대해서요' - 네이버 지식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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